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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게임 개발 일지

Reverie 개발 계획

-- 단기 목표 --

UNIDEV 발표회 (8/28일) - 워킹데이 3.5일
버닝비버 2023 (9/3일) - 워킹데이 8일


-- 현황 --

1 챕터 Desert - 완성
기믹: 없음

2 챕터 Pink City(?) - 미완
기믹: 버튼, 레버, Door
단계: 1챕터에서 몇 개 가져올 수 있음

3 챕터 Night - 미완
기믹: 중력장
단계: Night_0, Night_2, Night_10

4 챕터 Winter - 미완
기믹: 2p 조종
단계: Winter_7, Winter_8

5 챕터 Sketchbook(?) - 미완
기믹: 복합적 트릭 활용. Checkpoint(?)
단계: House_3


-- 일정 추산 --

2주에 1챕터 완성

2챕터 완성: 9/3
3챕터 완성: 9/17
4챕터 완성: 10/1
5챕터 완성: 10/15
QA, 보너스 단계: 10/29

* 개강 시작 이후부터는 일정이 조정될 수 있다... (2주 -> 3주 정도로?)

 


-- 단기 일정: 2챕터 --

레벨 디자인: 
레버, Door 관련 아이디어는 많아서 수월하게 진행될 것으로 예상.
Night 등에서 어떤 레벨을 가져올 것인지를 고민해볼 것.

사운드:
레버, 버튼 관련 사운드 이펙트 적절한지 확인.
Bgm 적절한지 확인. 새로운 Bgm이 필요한가?

그래픽:
테마는 Pink City로 이미 완성된 상태

스토리:
어디까지 진행시킬지에 대한 고민 필요.
만들어야 할 것이 꽤 많을 것으로 예상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