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Reverie의 참여 여부 또한 표기하였다.
- UNIDEV 발표회 (참가 확정)
일정:
8/28(월)
필요한 것:
itch.io 페이지
소개영상
- 버닝비버 (참가 예정)
일정:
제출 9/3(일)
일정 12/1 ~ 12/3
* 스마게 주최
전형 1
필요한 것:
팀 소개 (500자)
게임 소개 (500자)
소개영상
선택 (기획서/소개서)
- IGF (참가 희망)
일정: ????
23년의 경우 10/16까지 제출
필요한 것:
빌드
* 2024년 가능할 수도 있는 일정
INDIE CRAFT (23년 3~4월 출품작 모집)
playX4 / 경기게임오디션 (23년 4월정도 제출)
* 아마 24년 너무 늦게 있는 일정
BIC (23년 7/20일 진행)
BIGS (23년 7월 제출)
'유니티 게임 개발 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Reverie 개발 계획 (0) | 2023.08.22 |
|---|---|
| 의욕을 높이는 법에 대해 (1) | 2023.08.21 |
| [번외] Reverie의 물리엔진이 느린 이유 (NP-hardness) (0) | 2023.07.23 |
| Pitch Deck 용 설명 이미지 (0) | 2022.06.17 |
| [일지 / 그래픽] 6. 그래픽 인게임 적용 (0) | 2022.02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