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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게임 개발 일지

[일지 / 그래픽] 3. 레버리 2번째 컨셉 아트 (정글)

레버리의 2번째 컨셉 아트를 그려 보았다.

이번엔 정글 컨셉으로 그렸다. 회색 영역이 어떻게 나왔는지가 꽤 맘에 든다.
또한 두 물체 모두 통과할 수 없는 영역 (검정과 하양과 모두 충돌하는 영역) 을 청록색으로 나타내 봤는데,

약간 게임에 활용하기에는 색 대비가 조금 적은 감이 없진 않지만 조금 수정하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.

 

뭔가 멋져보이기 위해 새도 그려놓고 금칠도 했는데,
플레이어의 이목을 끌기에 좋은 것 같아서 게임플레이에 어떤 식으로 활용하면 좋을지 고민 중이다.

새가 날아간 곳에 스토리 조각을 읽을 수 있게 해 둔다던가..?

아직 고민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