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 사정으로 작업이 불가한 상황이었다. (일~월)
Reverie관련 생각을 하였다.
1. Reverie 물리엔진에서 z-layer이 높은 물체가 낮은 물체를 못 미는 것은 합당한가?
2. 진공을 활용해서, 픽셀이라는 개념 없이 Reverie 사고 시뮬레이션을 만들 수 있을까?
3. 어떤 확률적 현상이 있을 때,
해당 상황이 모든 것의 크기가 n배 큰 상황에서 (lim n -> inf)
확률이 0이라면 일어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.
4. Reverie에 질량의 개념을 부여할 수 있을까?
빈 공간에 음수 질량을 부여하면 빈 공간으로 물체를 가볍게 하는 퍼즐을 만들 수 있을까?